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로학습일기이벤트 참여후기]
    토목달 630 2014. 9. 4. 16:29
    반응형


    * 완강 인증샷



    (출석을 100% 안하셔도 됩니다. 마이페이지 통계창을 캡쳐해서 넣어주세요!)


    * 완강하기까지 나를 가장 힘들게 한 것은? (나를 유혹한 것들 ex. 드라마, 웹툰, 친구 등)

    클리앙..ㅋㅋㅋㅋㅋ

    아 정말 클리앙에서 놀고 싶어서 혼났다.ㅠ;;; 휴...


    * 그 동안 열공한 자신에게 칭찬 한마디

    아....... 정말 이거 할때 힘들었던 생각이 난다, 강의를 하나도 아니고 3개나 신청해서;;ㅠ

    그리고.. 아직도 여전히 나는 강의에 허덕이고 있다, 진이 빠져나간다... 싶다가도 또 강의 열심히 해 주시는 선생들 강의를 보면 하게된다.

    환급이 정말 나를 잡아서 책상 앞에 앉힌다. 아직 조금 더 가자... 이제 끝이 보인다.


    * 나만의 학습 노하우는?

    그저 EBS 토목달 프로그램 따라가는것. 

    공부하도록 만들어놓았으니, 그냥 따라만 가도 성적이 오른다. 내가 공부하지 않고서는 버터낼수 없는 시스템


    * 토목달은 나에게 OOO이다. (이유도 적어주세요)


    독한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토목달 독하다, 토나올정도로 독해.

    환급 받으려고 하면 강의들어야지, 숙제해야지, 하루에 강의 들을 수 있는 양도 정해져있지

    선생님이 강의 중에 숙제라고 읽어오라고 하고 풀어오라고 하고

    어휘 공부하라고 하고,

    따라 읽으라고 하고, 기억하라고 하고, 외워오라고 하고

    독해 독해 독해! 


    하지만, 어느 토익 학원 강의보다 학생을 생각하고, 내가 정말 어디에서 이렇게 토익 공부 해봤나 싶다. 

    독한 토익 토목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